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

입술 반영구 문신 솔직후기 (5개월 차)

by 러셀리 2023. 2. 7.
반응형


반영구를 두개나 해본 입장으로서..!

이 말 부터 하고 가겠습니다

반영구는 하고 나서 일주일까지는
왜 했나 후회 되지만
일주일 후에는 만족도가
120퍼센트까지 올라가는
시술입니다


헤어라인 문신도 너무 만족하는데,,
입술문신 후기도 쓰는 이유가...
방금 세수하고 나서 입술을 보는데
새삼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찍어 놨어요(방금찍음)

저 리터치 받지도 않았고 1회 받고 5개월 지난건데
이정도면 정말 성공적인 입술 반영구 아닌가유?

근데 저도.. 하고나서 일주일은
괜히했다고 입에 달고 다녔다는 사실...


그래서 한번 기억을 되살려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일단 이 후기는 업체 후기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그냥 제가 사는 동네에서 했습니다
그저께 리뷰한 헤어라인 반영구는
엄청 찾아보고 한건데 사실 입술은 엄청
갑작스럽게하게 됐어요

집앞에 있는 뷰티샵에 속눈썹 펌 하러 갔다가
입술 문신이 있는거에용!!
그래서 궁금해서 뷰티샵 언니한테 이거 어떠냐구 물어보다가
언니도 입술 문신 한 입술이라고 했는데
그 입술이 너무 맘에 들길래 그냥 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저 아예 입술문신이 뭔지도 몰랐어요
아픈지도 몰랐어용 ;;
저는 네이버에 입술 반영구 후기 입술문신 후기
이런것도 안찾아보고 그냥 한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 입술이 할만 했던게 진짜 색깔이 거의 없었고
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입술에 먼가 하얀점? 같은 것들이 좀 거슬렸어요
원래 없었던 것 같은데 올해들어서 눈에 좀 띄더라구요



뭔가 좀 지저분하죠? 그리고 이것도 틴트 발랐다가
지운거라 입술색이 좀 남아있는건데 이정도면,,
색이 많이 없었다는게.. 보일거에요!

근데 약간 진짜 입술이 지저분해보여서 ㅠㅠ
(사진 올리기도 좀 부끄럽네용)
고민했었는데 저거 없애는 치료도 있다구 하던데
레이저 치료라서 금액도 넘 비싼것 같았어요

그래서 일단 입술문신을 좀 해보자! 이렇게 되었습니다

입술 문신할때 재밌어서 찍은 사진들을 몇개 찾아서 올려볼게요


첨에 이렇게 라인을 따서 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먼가 웃기죵

색은 빨간색 주황색 섞은걸로!


이 때 유튜브 찍어볼려고 좀 나대면서 찍은
영상들이 몇개 있어서 그거 캡쳐 해 왔습니다
마취중일거에요..

근데.. 마취 진자 꼭하세요 저 마취했는데도 눈물 계속흘렸거든요
ㅎ ㅏ 마취 추가비용있다그래서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안 했으면 진짜 하다가 포기했을듯...

엉엉 우는게 아니라 너무 아파서 그냥 눈물 주룩주룩 흐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하고 난 직후예요
색깔 립스틱 바른 것 처럼 예쁘죵?

하지만 이 색은 아니라는거!!

제가 입술 탈각되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그나저나 이것도 무슨 유튜브 찍는다고
동영상으로 쫑알쫑알 말하면서 찍어놨던데
먼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입술 입술 반영구 문신 한 직후입니다!






.
.
.
.
.


?


또잉

놀라셨나용?

밤되니까 갑자기 이렇게 부워오르더라구요..?!?!?
솔직히진짜 엄청아팠어요
이날 생생히 기억나는게 엄마아빠 집에서 곱창먹고있었는데
못먹어서 울부짖었습니다

진짜 식욕은그대로인데 엄청아파요
입 못벌립니다.
그냥 진짜 얼얼해요

까진 입술에 캡사이신 발라놓은 느낌이랄까?



저는 아무것도 못먹고 잠들었답니다


????????????????
자고일어나서 봤더니
입술이 얼굴의 반을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엄마가 아침에 저 깨우러 와서 보시고는

어머나!!!!!라고 하시며
놀라서 다시 나가셨어요
(저보고 약간 끔찍하다 하심)


이때 찍어놓은 동영상이 있는데
제가봐도 웃기거든요,, 친구들이 우울할때마다 보는 영상이라고
총 5명 정도가 말해줬는데
아직 부끄러워서 여기엔 못올리겠어요..
유튜브에 올려도 꽤나 웃길거라 하는데
유튜브 솔직히 넘 부끄러워용 ㅋ


근데 저녁되니까 또 가라앉긴 하더라구요
저 위에 사진이랑 동일한 날짜에 찍은 사진이에요
호호호

색깔이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토끼 이가 수줍게 보이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많이 가라앉았어요








제가보기엔 약혐사진



음 근데 다음날 자고일어나니 또 이렇게 부워올랐네요

근데 붓기는 제 후기 참고하면 안될것 같은게
저는 좀 잘 붓는타입이에요
코도 붓습니다
머 아무것도 안해도 가끔 심심하면 부워요

근데 점점 뭔가 탈각되는게 보이죠!?


이게 아마 3일차 일거에요

좀 더 탈각이 되었네요!

입술 반영구 문신 주의할점이
절대 이 각질을 손으로 뜯어내면 안됩니다!
색이 얼룩덜룩 해질 수 있대요
근데 저는 각질 일어나는게 재밌어서
이로 잘근잘근 깨물었어용


와 많이 탈각됐다!

4일차 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입술 주변이 좀 지저분했어요..

여러분 입술 반영구 문신.. 휴가때 하세요

입술 회복 일주일은 잡으셔야 합니다

아그리고 중요한걸 안말했네요!

재생크림 립밤 엄@!청 열심히 발라야 합니다
진짜 계속 발라야해요
그리고 안바를수가 없는게
진짜 너무 건조해서 발라야만 해요


이제 좀 덜지저분 해졌네요(5일차)
그래도 실제로 보면 좀 그랬어요.


색이 점점,,! 연해진다!

이때는 가장자리 각질만 남고 거의 다 없어졌네요!


하고나서 일주일 후 입니다.

그냥 제 기본 입술 색깔이 저 색이 됐어요

5개월 지난 지금. 저거랑 별로 다를바가 없는것 같네요!
저는 돈아까워서 1회만 했는데
리터치까지 받았으면 더 맘에들지 않았을까 ..

그런데요.. 하고나서 만족이긴 한데 너무 아파서 두번하긴 무서워요..
하.. 제 후기글은 입술문신 장려글일까요 저지하는 글일까요..?

그런데 만족도는 넘 크다구요~
하고나서 입술 너무 건조하길래 평생 건조할까봐 덜컥했는데
전혀 그런것도 없고.
그냥 솔직히 요새 입술이 색이 있으니까
쌩얼로 너무 잘다녀요
무법자처럼..
아 그리고 세수 후에가 진짜 먼가
제가봐도 예뻐요
히히



다시 한 번 현재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입술문신 하기 전에 보였던 하얀색 점같은 것들도
거의 안보이죠?ㅎㅎㅎ


가격은 15만원이었구요 마취비용 2만원이었어요
리터치까지 하면 20만원이래요





도움이 좀 되셨나용~~~?
오늘도.. 너무 솔직한 후기를 썼네요..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남아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