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너뷰티

쌍커풀 수술 후기, 코 수술 후기, 필러 후기등 성형후기들은 90퍼센트가 협찬입니다.

by 러셀리 2019. 6. 26.
반응형

일단 유명해져라, 그렇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똥을 싸도 열렬히 박수쳐 줄 것이다.
Be famous, and they will give you tremendous applause when you are actually pooping

 

앤디 워홀의 명언이라고 알려져 있는 말이죠? 사실 이건 앤디 워홀의 명언이 아니라고 해요ㅎ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이 예술을 사기라고 생각하는 분위기가 있어서 우리나라에서만 유명한 만들어진 말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근데 , 이 명언이 사기이든 아니든 간에 요새 자본주의 사회는 정말 저 명언이 딱 맞아요.

 

일단 유명해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마케팅 시대이기 때문이에요.

저도 블로그를 하면서 마케팅 시장이 이렇게나 큰 시장이었구나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무궁무진 하더라구요.

정말 요새는 항상 광고속에 노출되어 있잖아요. 내가 광고를 보고있는줄도 모르는 채로 광고에 노출 되고, 나도모르게 광고를 클릭하고 있고..

 

그리고 자본주의 사회에서 물질은 엄청난 양으로 생산되고 있고 항상 더 좋은 제품이 나오고 있으며 그 제품들은 홍보를 위해 엄청난 돈을 투자합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홍보를 하는게 제일 효과적이겠죠?

그러면 사람이 모이는 모든 장소, 사람의 이목을 끄는 사람들, 사람이 많이 오는 블로그, 사이트 등등

모두 다 돈이 엄청나게 흐르고 있습니다.

 

사실 유튜버들도 광고로 많은 돈을 번다고 유명하잖아요. 근데 그 광고 스킵 안하고 받는 돈도 돈이지만.

협찬을 받거나 광고 배너를 띄우는 것도 엄청나게 돈이 될거에요! 부수입이 엄청나다는 뜻입니다!

 

 

말이 살짝 샜지만. 어제 성형 협찬글이 메일로 왔어요!

한창 코필러를 알아봤을때 후기들을 그렇게 찾아다녔는데, 아 이런 경로로 후기를 많이 썼겠구나 싶더라구요.

 

일단 모든 시술이 공짜입니다. 쌍커풀 수술 코수술 눈밑필러 코필러 다 공짜에요!

그리고 글을 쓰는겁니다. 블로그든, 성형 시술 관련 어플이든!

 

아마 이렇게 개인적으로 메일 온건 협찬을 받았다고 공개를 하지 않을거에요.

 

 

메일을 보여드릴게요!


이런식으로 메일이 옵니다 ㅎㅎㅎㅎ 물론!!!

거짓은 없겠죠! 진짜 그 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그 후기까지 상세히 올릴거에요.

 

하지만 제가 저번에 글에 썼듯이 공짜로 지원 받으면 돈내고 하는 사람들이랑은 느낌이 달라요. 훨씬 더 만족도가 커집니다. 그리고 공짜로 받는 조건을 받고 나는 후기글을 제공하기 때문에 100퍼 솔직하게 쓰기에 눈치도 보여요.

 

물론! 요즘 다 홍보의 시대이기 때문에 홍보를 안할수는 없어요. 홍보가 매출의 50퍼는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좋은 후기 보고 좋은곳 찾아가면 누이좋고 매부좋은거져 ㅎ

제 주위에서도 후기 찾아서 가서 성공한 사례 엄청 많아요.

 

 

 

하지만 성형의 위험성도 엄청 큰데, 그부분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는게 저는 문제라고 생각하긴 해요.

성형은 후기들보다 꽤 위험한 점도 많다는 거...

 

저는 성형에 관심이 없어서 그렇지 평소에 저도 관심 있었으면 백퍼센트 했을것 같긴 합니다 ㅎㅎ

 

그래서 글의 결론은 무엇이냐?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면, 내가 하고 싶은거 공짜로 많이 할 수 있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